야고
자녀분 수능 무사히 치셨다고 사무실분이 오늘 페레로쉐 초콜렛을 하나씩 돌리셨어요
영어가 어려웠다고 하는데 무사히 잘 쳤다고 하네요
수험생도 고생이지만, 지켜보는 부모님의 마음도 너무 간절하시더라구요..
무사히 쳤다니 다행이네요
오후에 모여 아메리카노랑 초콜렛이랑 먹었어요
오늘 맛있게 먹고 앉았더니 딸 주라고 저는 하나 더 챙겨주셨어요!
또 기분이 좋았네요 ㅎ
2
0
댓글2
자녀분 수능 무사히 치셨다고 사무실분이 오늘 페레로쉐 초콜렛을 하나씩 돌리셨어요
영어가 어려웠다고 하는데 무사히 잘 쳤다고 하네요
수험생도 고생이지만, 지켜보는 부모님의 마음도 너무 간절하시더라구요..
무사히 쳤다니 다행이네요
오후에 모여 아메리카노랑 초콜렛이랑 먹었어요
오늘 맛있게 먹고 앉았더니 딸 주라고 저는 하나 더 챙겨주셨어요!
또 기분이 좋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