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여행중이라 좀 걷네요

다들 휴가보내시나요.

여행중이라 그런지 오늘 좀 걸었어요.

행복해요 제줗

 

여행중이라 좀 걷네요

0
0
댓글80
  • 성공다이아
    작성자
    우리 시골쪽에
    바람이 많이 분다고 해서 걱정이네요
  • 성공다이아
    작성자
    모두 태풍 피해없이
    잘 보내세요
  • 성공다이아
    작성자
    좋은 제주도 올레길
    언젠간 여길 다 걸어보겠다
    성공다이아
    작성자
    그러게요
    한라산도 가고 올레길도 걷고
  • 여자윤정수
    저도 저번주 휴가중 아침에 산책하고 운동도 열심히 했어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잘 하셨어요
    이렇게 일상걷기 넘 좋네요
  • 달달별
    여행중 걷기 좋아요. 아침 저녁 산책으로 다른 분위기도 맘껏 누리세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네 일부러 아침일찍 일어나
    조식도 일등으로
  • ssul0115
    여행가셨나봐요
    많이 걸으셨네요 재밌는 시간 보내세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네 좋은 시간을
    충분히 보내서 넘 좋았어요
  • 건빵맛과자
    여행중에 만보 대단하시네요 
    만보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성공다이아
    작성자
    좀 많이 걷고
    구경하는 스타일이라서요
  • 리피니트
    이야 여행중에도 이렇게 
    많이 걸으셨네요 이야 ㅎ
    성공다이아
    작성자
    네 여행이니 이리 걷습니다
    평소에는 ㅋㅋㅋㅋ
  • sujinlee
    여행중이시군요~~
    여행중에 많이 걸으셨네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네 영행중에 많이 걷는스탈이에요
    재밌었어요
  • 짠짜라짠
    여행중에는 걸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근데 많이 덥지요 ㅠ
    성공다이아
    작성자
    제주도는 견딜만했어요
    물에 많이 있어 그랬나
  • 들꽃7
    여행중이시군요 걷고 구경도 하셔야지요
    좋은시간 되세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네 그런 걸 좋아해요
    실내활동도 좀 했네요
  • 우리아들2
    여행중이에도 만보걷기를 하시는군요. 멋지십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일부러 한 건 아닌데
    다 놀고 보니 만보 넘었네요
  • 달려볼꺼야
    여행중이시라니 저도 어딘가로 떠나고싶네요
    기차타고 떠나고싶어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여행은 늘 좋지요
    기차 환영
  • 애니홀릭
    휴가 가셨군요.여행중에 걷는건 행복하조 ㅎ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네 산책 많이 해서
    좋았답니다
  • Heat
    너무 좋네요
    행복한 여행 되세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아직도 추억이 되네요
  • d12
    여행중에는 많이 걷지요
    즐거운 여행하시고 수고하셨습니다 
    성공다이아
    작성자
    네 다들 그러시는거죠
    평소에는 ㅋㅋ
  • 울트라돼지런
    제주도인가요? 여행중에는 호캉스도 좋지만 자연속에서 풍경을 느끼면 걷는게 힐링이죠
    성공다이아
    작성자
    네 그런데 이번에는 호캉스도
    좀 즐겼습니다 ㅋㅋ수영하느라
  • 이겼다
    부지런하시네요 
    늘 화이팅 입니다 
    성공다이아
    작성자
    네 여행중엔
    더 많이 걷게돼요
  • 곽성은
    좋은데 가셌네요.행복 하세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네 여름 막바지
    잘 보내세요
  • 다요트시작중
    휴가여행중인가요
    너무 부러워요
    더운날씨게 조심히 다니셔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더위가 한풀 꺾인 것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