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호박볶음

호박볶음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호박볶음해서 배추겉절이 넣고 

간단하게 비벼 먹었어요 

 

1
0
댓글1
  • 수수깡7
    오 호박볶음이 이리 먹음직 스러울줄이야 몰랐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