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킬러라서 파바 브라우니라떼있길래 사먹었는데
저는 연유라떼 연하게 먹는 느낌이었어요. 연한 연유라떼에 & 견과류 &브라우니향 연하게 입혀진 맛있었어요.
음 맛없지는 않는데 내타입은 아니라서 자주 사먹을거같진 않아요.
0
0
댓글0
라떼킬러라서 파바 브라우니라떼있길래 사먹었는데
저는 연유라떼 연하게 먹는 느낌이었어요. 연한 연유라떼에 & 견과류 &브라우니향 연하게 입혀진 맛있었어요.
음 맛없지는 않는데 내타입은 아니라서 자주 사먹을거같진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