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랗게 추운날에 절정 고운 단풍 🍁

💙파랗게 추운날에 절정 고운 단풍 🍁

 

완전 추워요.

찬바람이 코와 손을 시리게 하네요.

파랗게 쨍한 하늘에 맑은날. 단풍도 절정으로 곱게 물들었어요.

 

💙파랗게 추운날에 절정 고운 단풍 🍁

0
0
댓글4
  • 로니엄마
    온통 단풍이 절정에 달했더라고요
    아파트경비실 직원들은 청소하느라 엄청 바쁘시더라고요
    레몬그린
    작성자
    낙엽이 정말 많지요
    올해 단풍색이 정말 이뻐요
  • 신혜림
    이제 낙엽도 다 떨어지더라구요.
    겨울이 오나봐요.
    레몬그린
    작성자
    겨울이 왔지요
    비가오고 추워지네요 따뜻하게 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