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따님은 크로크무슈 😂😂

따님은 크로크무슈 😂😂

 

 

 

 

따님은 하교후 크로크무슈 먹었답니다 

귀요밍 ㅎㅎㅎㅎ

아침에 꺼내둔거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으라했더니 이쁘게 올려놓고 먹는다고 인증샷 보내주네용 🥰

2
0
댓글2
  • 야고
    첫째가 초딩같던데 야무지네여
  • 수수깡7
    오 맛나게 생겼네요 아주 먹음직한 빵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