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지금 설정온도는 25도 누가 맞춰 놓은건지는 모르겠지만 조절하지 않는거보니 모두 만족하는 온도인가봐요 저도 춥지 않아 좋기는 하지만 콧구멍도 매마르고 눈도 빡빡하고 건조함이 불러온 증상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