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실내온도 25도

사무실 지금 설정온도는 25도

누가 맞춰 놓은건지는 모르겠지만 조절하지 않는거보니 모두 만족하는 온도인가봐요

저도 춥지 않아 좋기는 하지만 콧구멍도 매마르고 눈도 빡빡하고 건조함이 불러온 증상이 보여요

2
0
댓글4
  • 우리화이팅
    저는 슬며시 온풍기 껐어요.
    점점 더워져서요 ㅠㅠ 
    흑..ㅠㅠ 
    이하린80
    작성자
    이럴 용기가 ㅠㅠ
    버튼 위치가 애매해요 다른 사람 자리 뒤에 ㅠ
  • 꼼꼼엄마
    실내온도 25도 이면 엄청 난방 한거네요~~
    이하린80
    작성자
    그쵸 엄청 따끈하게 한거죠
    그러니 콧구멍이 매말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