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보리밥과 수제비

좋아하는 보리밥과 들깨수제비 먹었어요 

진한 들깨 국물이 좋아요

 

보리밥과 수제비

2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춥고 흐린 날~😊 
    보리밥에 들깨 수제비 잘 어울렸겠어요~^^
    아주 맛있어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두가지 같이 항상 먹어요
    항상가는 단골집 메뉴 고민 없이 먹고
    오네요 ㅎㅎ
  • 수수깡7
    둘의 조합이 참 좋네요 수제비와 비빔밥이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둘이 잘 어울려요
    맛나게 먹고 왔어요 단골집중 하나에요ㅎ
  • 붉은레드
    너무 먹고 싶은 조합이네요 ㅠㅜ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같이 먹으면 맛나요
    맛저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