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벅 뱅쇼

오늘 스벅 갔는데 기다리던 뱅쇼가 나와서

바로 1도 고민없이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스벅 뱅쇼 따뜻하니 맛있더라구요

좋아하는 분들 드셔보세요^^

스벅 뱅쇼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