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깡7
돌솥밥으로 할때는 미리 쌀을 좀 불려야하는데,
시간이 없을때는 렌틸콩과 캬뮤트 아주 조금이요
카뮤트가 잘 불려야지 씹기가 아주 꼬들이거 든요
잘구워진 자반고등어와
차돌이 들어간 맷돌호박된장찌개~
일요일 점심으로 딱 맛도리네요 ㅎㅎ
1
0
댓글1
돌솥밥으로 할때는 미리 쌀을 좀 불려야하는데,
시간이 없을때는 렌틸콩과 캬뮤트 아주 조금이요
카뮤트가 잘 불려야지 씹기가 아주 꼬들이거 든요
잘구워진 자반고등어와
차돌이 들어간 맷돌호박된장찌개~
일요일 점심으로 딱 맛도리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