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쪘어요

요즘 고구마가 아주 달고 맛있어요..

아이들도 조금씩 먹기 시작하네요

 

아침부터 고구마 쪘어요

 

 

고구마 쪘어요

0
0
댓글3
  • 제벌
    고구마 맛있지요
    겨울엔 간식 고구마 너무 좋아요~~
  • 로니엄마
    고구마가 정말 맛있네요.
    달달한 맛날 것 같네요
    꼼꼼엄마
    작성자
    달콤하니 아이들도 잘 먹더라구요~
    식사로도 간식으로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