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공복물과 유산균

아침에 공복물과 유산균 챙겼어요

 

유산균 먼저 먹고

 

미지근한 물 한컵 마시니 좋더라구요

 

 

공복물과 유산균

1
0
댓글3
  • 제벌
    공복물과 유산균 챙기셨네요
    건강루틴잘 지켜주세요~~
  • 가즈아요
    공복에 건강챙기는거 좋네요
    저도 매일 먹어요 ㅎㅎ 
    꼼꼼엄마
    작성자
    좋은 건강습관 같아서
    쭉 이어나가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