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결맘
애들은 첫눈이라고 좋아하는데..
저는 출근길이 걱정이네요 ㅠ_ㅠ
새벽부터 눈이 오면 땅도 얼고 차량운행도 힘든데..
걱정이네요 ㅠㅠ
대중교통 이용해서 가야겠어요
첫눈의 기대와 설레임보다 걱정이 더 되네요~
모두 내일 옷 따뜻히 입으시고 조심하세요~
1
0
댓글2
애들은 첫눈이라고 좋아하는데..
저는 출근길이 걱정이네요 ㅠ_ㅠ
새벽부터 눈이 오면 땅도 얼고 차량운행도 힘든데..
걱정이네요 ㅠㅠ
대중교통 이용해서 가야겠어요
첫눈의 기대와 설레임보다 걱정이 더 되네요~
모두 내일 옷 따뜻히 입으시고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