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재난문자 받으셨죠? 새벽부터 눈 엄청 온대요;;

애들은 첫눈이라고 좋아하는데..

저는 출근길이 걱정이네요 ㅠ_ㅠ

새벽부터 눈이 오면 땅도 얼고 차량운행도 힘든데..

걱정이네요 ㅠㅠ 

대중교통 이용해서 가야겠어요

첫눈의 기대와 설레임보다 걱정이 더 되네요~

모두 내일 옷 따뜻히 입으시고 조심하세요~

1
0
댓글2
  • 한결맘
    서울에 첫눈이 오나보네요. 아이들은 여전히 눈이 오면 설레겠죠! 
  • 수수깡7
    오 그래요? 고민좀 해야겠어요 어떻게 출근할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