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설산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 눈이 많이 내렸네요 ㅠ 저는 개인적으로 눈은 안 좋아 하는데 설산 보니 멋있긴 하네요. 운전할 생각에 걱정이네요설산

0
0
댓글1
  • 마음그릇
    그러게요 설산은 보기 좋은데 길이 온통 미끄러워
    다니기 매우 불편하고 위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