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와~~나무가 찢어지겠네요😱😱

아침에도 눈이 많이 와서 놀랐는데

멈추지를 않네요. 무거운 습설이라서 

나무위에 눈이 무거워보여요.

첫눈이 이렇게나 많이 올줄이야...🥲

다들 눈길 조심하세요!!!❄️❄️❄️*와~~나무가 찢어지겠네요😱😱*와~~나무가 찢어지겠네요😱😱

1
0
댓글4
  • 지도
    정말로 눈이 하루종일 펑펑내리네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진짜 하루종일 오기는 하네요.ㅎㅎ
    온세상이 하얗게되서 예쁘긴 하지만 출근길 퇴근길이 참 힘들었겠지요.
  • 가즈아요
    그러게요 눈 폭탄 맞았네요 ㅎㅎ
    눈길 조심하세요 ㅎㅇㅌ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엄청나게 왔어요.
    근데 하루종일 올것같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