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간식 고구마

간식으로 찐고구마 먹어요~~~

 

아주 달아서 맛있네요

 

 

 

간식 고구마

2
0
댓글8
  • 우리화이팅
    고구마는 사랑이지요~
    너무 맛있겠어요
    굿밤 되세요~^^
    꼼꼼엄마
    작성자
    고구마가 많아서 든든하네요~
    맛있어요 
  • 지도
    간식으로 건강하고 든든하게 고구마 좋네요
    꼼꼼엄마
    작성자
    아이들도 조금씩 먹어주니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겨울엔 고구마가 땡기죠
    굿하루되세요 
    꼼꼼엄마
    작성자
    좋은 간식이네요
    집에 고구마가 많아서... 매일 먹게 되네요 
  • 가즈아요
    간식으로 고구마 짱이죠 ㅎㅎ
    김치랑 같이 먹으면 더 꿀맛입니다 ㅎㅎ 
    꼼꼼엄마
    작성자
    밥 먹고 먹어도 넘넘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