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달볶

토달볶

 

아침으로 먹은 토달볶

어제 해서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아침에 전자렌지에 데워 먹었어요

미리 해두면 계란 냄새 날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이제는 한번에 많이 해두고 이틀 정도 먹을까 싶네요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토달볶 맛도 좋고 간단하게 해먹기도 좋지요~~ 잘 챙겨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biki
    간단히 맛나게 드셨네요
    가끔 해먹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 지도
    토달볶 맛이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