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코 시려운 날

코가 낮아서 콧구멍이 없으면 코인줄도 모르겠구만

영하로 떨어졌다고 바로 코가 시렵네요 ㅋㅋ

2
0
댓글2
  • 나나나이쁘니
    ㅎㅎㅎㅎ확실히 추워졋어요ㅠㅠ
    2민트홀릭
    작성자
    좀 풀린 날들이 이어지더니 
    오늘은 다시 춥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