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은 겨울이 느껴져요

폭설이 내렸어도 기온이 낮지 않아서 겨울 체감이 잘 안됐는데

영하 5도 되니까 바로 느껴지네요

귀, 코, 손 다 시려운거 보니 겨울 맞나봐요

아이고 추워랑

2
0
댓글2
  • 가즈아요
    진짜 겨울이네요 ㅠㅠ
    패딩꺼내입어야겠습니다 ㅎㅎ 
    이하린80
    작성자
    은근 추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