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눈때문인지 계속 상품준비중 이네염🥹🥹

그동안 11시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왔는데 눈 때문인건지 이틀 지났는데

계속 상품 준비중이네염 ㅜㅜ

포기하고 배송빠른데서 구매해야

할까욤?

눈때문인지 계속 상품준비중 이네염🥹🥹

0
0
댓글1
  • 한결맘
    저도 발송준비중이네요.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