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후 커피한잔 마셔요~☕️

오늘 햇살이 좋아요~~그래서 세탁기에 

빨래넣고 돌리고 청소하고 했더니 지쳐요ㅋ

좀 쉬면서 디카페인 커피 한잔 마셔요~

저희집 냥이도 커피향이 궁금한가봐요~~*오후 커피한잔 마셔요~☕️*오후 커피한잔 마셔요~☕️

2
0
댓글4
  • 향기음악
    냥이가 예쁘게 생겼네요
    커피향이 좋은가 봅니다~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집사가 하는 것들을 궁금해해요^^
    여자아이라 그런지 예쁘장해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 러브복동
    ㅎㅎ 커피향 궁금해 하는 냥이 너무 귀엽네요.
    커피잔이 벌써 크리스마스네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하나둘씩 크리스마스 용품들 꺼내고 있어요~~^^ 저희집 냥이들중 요아이만 집사가 하는 모든걸 궁금해하네요~~😁 
    복동님 저녁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