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강풍이지만 잠시 산책했어요~

하늘은 너무 예쁘고 파란데 와....춥네요

바람이 너무 불어요

아직 단풍도 보이고 그늘진곳은 눈도 덜 녹았어요

점심 먹고 바로 사무실로 들어갈려다가 잠시 걸었어요

손 시렸어요

오늘도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강풍이지만 잠시 산책했어요~강풍이지만 잠시 산책했어요~강풍이지만 잠시 산책했어요~

 
0
0
댓글1
  • 자스민꽃
    맞아용ㅎㅎ 이제 손을 넣고 운동해야 하는 계절입니다 ^^
    전 아까 걸었는데도 사진하나 목찍었어요🤣🤣🤣폰을 못꺼내게 춥더라구요 
    그래도 파란하늘 이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