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은 너무 예쁘고 파란데 와....춥네요 바람이 너무 불어요 아직 단풍도 보이고 그늘진곳은 눈도 덜 녹았어요 점심 먹고 바로 사무실로 들어갈려다가 잠시 걸었어요 손 시렸어요 오늘도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