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유 완성입니당

검은콩과 견과류넣어 두유 만들었어요 

고소하고 진한 두유 완성입니당 두유 완성입니당

1
0
댓글2
  • 수수깡7
    견과와 콩이 잘 어울리더라고요 견과 넣음 참 고소하더라고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고소하고 진해요
    남은 주말도 좋은 시간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