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고
아오..답답해라
김건희 특검법도 부결되고..
아직도 탄핵안 표결 진행중이네요
국힘당 의원들 다 어디간건지..
하...답답하다
진짜 전 정치색도 없고 정치도 모르지만..
이거 뭔일인지..
고구마 천개는 먹은것 같네요;;;
오늘 내로 해결은 되나요?? 네??
1
0
댓글4
아오..답답해라
김건희 특검법도 부결되고..
아직도 탄핵안 표결 진행중이네요
국힘당 의원들 다 어디간건지..
하...답답하다
진짜 전 정치색도 없고 정치도 모르지만..
이거 뭔일인지..
고구마 천개는 먹은것 같네요;;;
오늘 내로 해결은 되나요??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