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ㅎ 신한주간걷기 1000포당첨됐어여

ㅎ 신한주간걷기 1000포당첨됐어여

우왕 ㅋ 대박 

계속 50원만 되다가 이게 웬일이여 

0
0
댓글4
  • 제벌
    오~~천포 축하합니다 ~
    저도 저번에 지니에서 받았는데
    기분이 최고더라고요ㅎ
    dh6zwglf
    작성자
    50포만되다가 요렇게 크게나옴
    기분이 째집니다 ㅋ 확실히요 
  • 신혜림
    우와 이건 뭔가요
    dh6zwglf
    작성자
    신한에서도 만보걷기가 있거든요
    매일은 1포라서 안받고 주간만 받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