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가인 지인 추천 으로돈까스 맛집 으로 늦은 점심 먹으러 왔어요. 여기는 돈까스를 숯불에 구워서 주는데 주문 하고 조리시간 까지 20분 걸리지만 맛 보니 기다릴 가치가 있는 곳이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