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가글먼저 해줍니다😁

공복물 마시기전 

제일먼저 간단하게 가글먼저

해줍니다. 자는동안 입안이 마르고

세균들이 생긴다지요~~일어나서

양치를 바로 해주면 좋지만 영양제

아침도 챙겨먹고 또 양치해야 하니

가글로 입안 헹궈주기만 해도 되겠어요.*가글먼저 해줍니다😁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입안세균이 장내 유입되지 않게 해줘야 좋아요..
    가글로 입안부터 관리 잘하셨어요
  • 한결맘
    잘하셨어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양치먼저 해줘요. 가글은 습관이 안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