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군고구마

어벳밤 9시 넘어 군고구마 구웠어요 

아들들이 군고구마 냄새에 이끌려

각자 방에서 나와 먹었어요 

 

군고구마

0
0
댓글2
  • 가즈아요
    겨울에는 군고구마죠 ㅎㅎ
    저도 요즘 먹고있어요 ㅎㅎ 
    마음그릇
    작성자
    겨울의 대표 간식중 하나이지요  군고구마, 호떡, 붕어빵 ..등
     가족들이 함께하면 더 즐거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