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네스프레소 캡슐 구매 이야기

커피 머신을 처음 써봐서 캡슐에 대해 1도 모르던 저는 

이모네 캡슐이 떨어졌다고 주문 좀 해달라고 해서 네스프레소 오리저널을 주문했답니다

왜냐? 저렴하니까 ㅋㅋㅋ

그런데 알고 봤더니 네스프레소 머신 종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캡슐이 다른 거였어요

호환 안된다 얘기는 어디서 듣긴 들었는데 네스프레소 머신이랑 다른 회사 머신이랑 호환이 안된다는 얘긴줄 알고 찾아보지도 않고 주문해 버렸네요

그랬더니 사이즈 절반짜리가 왔어요 ㅎㅎ

결국 네스프레소 공식몰에 들어가서 네스프레소 버츄오라는 걸로 다시 주문했는데 돈은 두배로 나가고 ㅎㅎ

최소 주문 50개 이상 무료배송 6만원 이상 100개 주문하면 사은품 준대서 100개 할려다 그냥 무료배송 가능한 70개만 주문했네요

그런데 왠 걸 퀄리티 보소 ㅋㅋㅋ

아메리카노도 맛있고 아이스라떼도 맛있고 네스프레소 버츄오가 크레마가 좋다너니 진짜 홈까페 분위기 나네요

한동안은 즐겨야겠어요

 

네스프레소 캡슐 구매 이야기

네스프레소 캡슐 구매 이야기

네스프레소 캡슐 구매 이야기

네스프레소 캡슐 구매 이야기

 

0
0
댓글48
  • 건빵맛과자
    더운날 홈카페 최고인것 같아요 
    저도 구매해보고 싶네요 
  • 찐ㄴㄴ니
    오 저도 여러가지 맛 캡슐 사서 먹다가 
    입에 맞는 캡슐 찾았어요! 
    맛있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맞아요~ 캡슐도 종류가 많더라고요
     구입이 하고 싶어서  인터넷 검색만 하다
     걍포기했는데  또  집에 있음 좋을거 같아서
     고민이 되네요 
  • 쿠보
    캡슐커피 은근히 괜찮아요 ㅎㅎ 맛도좋고
    밖에서 사먹는거랑 비교하면 가격도 착하구요 
  • 김영동
    저도 이거 즐겨 마셔요
  • 대박e
    네스프레소가 가장 무난하고 좋아요 ㅎㅎ
    커피머신 사고 넘 행복해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홈카페 부러워요
    초딩입맛이라 아메커피를. 못 먹네요
  • 달려볼꺼야
    커피머신 하나있음 유용하겠어요 ㅎ
    하나 사고싶네요 
  • 짠가루
    버츄오 크레마 진짜 크레마가 진하네요 맛나겠어요 ㅎㅎ
  • 아오기오기
    와 네스프레소 맛있더라고요~
    캡슐도 이쁘네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캡슐 수거도 해 가시더라구요
    처음 알았네요
  • 립살리스
    우와 커피 부자 되셨네요~
    저도 네스프레소 마시고 싶어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언능 건너 오세요 ㅋㅋㅋ
  • skyjhj0407
    네스프레소 거품이 풍부해서 풍미가 진하죠~
    커피 향도 넘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아이스라떼 만들어 줬더니 다들 엄청 좋아하네요
  • 포미2
    우와 보기만 해도 커피맛이 ㅎ
    입맛 다시고 있는 1인
    든든하시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70개면 한동안은 괜찮을것 같아요
    아껴 먹어야 되는데 ㅠㅠ
  • 사춘기와갱년기
    네스프레소 버츄오가 크레마 최고네요...
    넘 맛있어 보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크레마 진짜 장난 아니죠 
    저도 깜짝 놀랐네요
  • 꿈꾸는썬
    버츄어 진짜 맛있어요 
    일반이랑 달라용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아 정말요?
    사실은 일반 먹어본적이 없어서요
    괜히 입만 고급지게 높여놓은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ㅎㅎ
  • 최군80
    저도 네스프레소`~~ 몇년째 이아이를 고집하고 있죠~~~
    맛이 다양하고 커피가 풍미가 있어요`~
    너무 좋아요~
  • hnlovejs
    버츄오만 캡슐이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호환이 안되어서 아쉽지요 그래도 크레마랑 맛을 생각하면 버츄오 괜찮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어요 캡슐커피 향긋하고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맛 좋더라구요
    캡슐 종류 몇번씩 보고 고른거라 더 그런것 같기도 해요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저도 맛있다는 소문만 들었습니다
    우리 사무실은 스벅캡슐먹고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제가 처음에 산게 스벅 오리지널이었어요
    저렴하게 잘 샀는데 어떻게 처리할까 고민중이네요
  • 최게바라
    네스프레소 맛들이면 다른거 못먹겠더라구요
    생각난김에 한잔 딱 마셔야겠네요 ㅎ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아 그래요?
    전 처음이라 ㅋㅋㅋㅋ
    이제 막 눈을 뜬 단계예요
  • ymittang
    저도 버츄오 너무 사고싶어요
    어떤게 좋은지 못고르겟어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버츄오가 크림 같은게 잘 만들어진다고 하네요
    부드럽게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