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은 된장대패삼겹살덮밥

저녁시간이에요 

한상 차리려니 신랑이 농구간다고해서 급히 한그릇 음식으로 차렸어요 

된장대패삼겹살 덮밥이에요 

된장으로 감칠맛을 올린 메뉴네요 

불맛도 넣었습니다 ㅎ

저녁 맛있게드세요

저녁은 된장대패삼겹살덮밥

저녁은 된장대패삼겹살덮밥

0
0
댓글2
  • 레몬그린
    불맛 올려서 맛나게 만드셨네요
    신랑이 좋아하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불맛을 주면...더 맛있는 맛이 나서, 
    저도 가끔 토치 사용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