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장
매년 크리스마스때 애들이 좋아하는 파바, 뚜쥬, 투썸등에서 케이크 사서 먹었어요
사전 예약하면 늘 싸니까 예약했는데..
올해는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이예요
크리스마스 사전 예약하셨나요?
뭐가 좋을지 모르겠네요~
좋은거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0
0
댓글5
매년 크리스마스때 애들이 좋아하는 파바, 뚜쥬, 투썸등에서 케이크 사서 먹었어요
사전 예약하면 늘 싸니까 예약했는데..
올해는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이예요
크리스마스 사전 예약하셨나요?
뭐가 좋을지 모르겠네요~
좋은거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