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군고구마

오후 간식으로 군고구마 한개 먹었어요 

달고 맛있어요 

군고구마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요즘 마트 앞에도 군고구마 팔아서 냄새가 너무 좋아요
    맛있게 드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편의점에서 파는 군고구마도 진짜 달고 맛있드라구요
    겨울의 대표 간식이지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