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요
주말에 딸램하고 코엑스 방문했는데
요렇게 캐시워크 홍보를 하고 있더라구요??
왠지 반가워서..ㅋㅋㅋ찍어봤어요
캐시워크 하는 분들 많은 것 같아 공유해봐요~
팀워크 챌린지 한다길래 바로 참여했어요~ 온김에 겸사겸사~~
그냥 코엑스 별마당길 따라서 실내에서 걷기만해도 주는거라 좋더라구요? 당첨캐시도 다른 팀워크 챌린지보다 쏠쏠한거같아요~^^ 900이나 당첨ㅋ. 다른 팀워크 챌린지 도전해도 이만큼이나 당첨된 적 없는데..
스타필드 5천 쿠폰도 주나봐요
다들 함 참여해보세요!
1
0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