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시워크 하시는 분 계신가요? 코엑스 갔는데 홍보하고 있더라구요?!

주말에 딸램하고 코엑스 방문했는데

요렇게 캐시워크 홍보를 하고 있더라구요??

왠지 반가워서..ㅋㅋㅋ찍어봤어요

캐시워크 하는 분들 많은 것 같아 공유해봐요~캐시워크 하시는 분 계신가요? 코엑스 갔는데 홍보하고 있더라구요?!캐시워크 하시는 분 계신가요? 코엑스 갔는데 홍보하고 있더라구요?!캐시워크 하시는 분 계신가요? 코엑스 갔는데 홍보하고 있더라구요?!

팀워크 챌린지 한다길래 바로 참여했어요~ 온김에 겸사겸사~~

그냥 코엑스 별마당길 따라서 실내에서 걷기만해도 주는거라 좋더라구요? 당첨캐시도 다른 팀워크 챌린지보다 쏠쏠한거같아요~^^ 900이나 당첨ㅋ. 다른 팀워크 챌린지 도전해도 이만큼이나 당첨된 적 없는데..

캐시워크 하시는 분 계신가요? 코엑스 갔는데 홍보하고 있더라구요?!

스타필드 5천 쿠폰도 주나봐요

다들 함 참여해보세요!

1
0
댓글4
  • 가즈아요
    다양한 이벤트가 많네요 ㅎㅎ
    캐시워크 더 유명해지겠어요 ㅎㅎ 
    만보걷기마스터
    작성자
    어맛..더 유명해지면 리워드 줄이는거 아닌가 싶어요
  • 꼼꼼엄마
    와우~~ 캐시워크 나날이 발전하네요
    만보걷기마스터
    작성자
    그러니까요~~캐시워크 반가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