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 30분넘어서 바라본 아침 풍경이네요 창뭄 열자마자 바람이 들어와서 바로 닫았어요. 날씨가 춥긴 하네요. 그래도 오늘 날씨가 맑아서 좋네요 환기를 시켜야 하는데 문 열기 두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