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상쾌한 아침 이네여

7시 30분넘어서 바라본 아침 풍경이네요 
창뭄 열자마자 바람이 들어와서 바로 닫았어요. 날씨가 춥긴 하네요. 
그래도 오늘   날씨가 맑아서 좋네요 
환기를 시켜야 하는데 문 열기 두렵네요상쾌한 아침 이네여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