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시워크의 팀워크에서 캐홈챌 12기 시작했어요.

어제 캐홈챌11기 14일차로 끝내더니 

오늘 바로 캐홈챌12기 1일차 시작하네요.

이렇게 바로 시작하는 게 좋더라고요. 요즘 이렇게 바로 시작 안 하는 것들이 있어서 아쉬워요. 혹시 아예 안 하는 건 아닌가 걱정도 되구요.😅

저는 캐시워크 마인드키에 감정일기 챌린지나 마음 챙김 챌린지 좋아하는데 요즘 안하고 있어요.😧

캐시워크의 팀워크에서 캐홈챌 12기 시작했어요.

1일차 시작이라 저도 스트레칭부터  올렸답니다.

캐시워크의 팀워크에서 캐홈챌 12기 시작했어요.

0
0
댓글2
  • 한결맘
    아..또 캐홈챌 시작했군요. 챌린지를 하니 안빼먹고 운동할 수 있어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작성자
    저도요 아침마다 캐시홈트 하는데 이렇게 챌린지도 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