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결맘
어제 캐홈챌11기 14일차로 끝내더니
오늘 바로 캐홈챌12기 1일차 시작하네요.
이렇게 바로 시작하는 게 좋더라고요. 요즘 이렇게 바로 시작 안 하는 것들이 있어서 아쉬워요. 혹시 아예 안 하는 건 아닌가 걱정도 되구요.😅
저는 캐시워크 마인드키에 감정일기 챌린지나 마음 챙김 챌린지 좋아하는데 요즘 안하고 있어요.😧
1일차 시작이라 저도 스트레칭부터 올렸답니다.
0
0
댓글2
어제 캐홈챌11기 14일차로 끝내더니
오늘 바로 캐홈챌12기 1일차 시작하네요.
이렇게 바로 시작하는 게 좋더라고요. 요즘 이렇게 바로 시작 안 하는 것들이 있어서 아쉬워요. 혹시 아예 안 하는 건 아닌가 걱정도 되구요.😅
저는 캐시워크 마인드키에 감정일기 챌린지나 마음 챙김 챌린지 좋아하는데 요즘 안하고 있어요.😧
1일차 시작이라 저도 스트레칭부터 올렸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