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보
우리집 꼬맹이가 예쁘다를 연발하네요
어쩜 케이크들이 이리도 깜찍할까요
다양한 디자인이네요 😆
당연히 티니핑 먹고 싶다고 할줄 알았는데 눈사람 케이크가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ㅋ
케이크는 성탄절에 먹게 예약해두고 이제 빵 골라요~~
0
0
댓글1
우리집 꼬맹이가 예쁘다를 연발하네요
어쩜 케이크들이 이리도 깜찍할까요
다양한 디자인이네요 😆
당연히 티니핑 먹고 싶다고 할줄 알았는데 눈사람 케이크가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ㅋ
케이크는 성탄절에 먹게 예약해두고 이제 빵 골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