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피니트
오늘 날씨가 어마무시하네요
주말 낮에는 늘 뭔가 바쁘다보니,
닥터유 단백질바 미니 한 개 먹었다죠
게다가 연일 폭염에 시원한 메뉴 땡겨
들린 곳인데, 100% 고구마 전분에
육수부터 남달라서 맛나더라구요~
가격도 착하고 번창했으면 좋겠다는!!
0
0
댓글38
오늘 날씨가 어마무시하네요
주말 낮에는 늘 뭔가 바쁘다보니,
닥터유 단백질바 미니 한 개 먹었다죠
게다가 연일 폭염에 시원한 메뉴 땡겨
들린 곳인데, 100% 고구마 전분에
육수부터 남달라서 맛나더라구요~
가격도 착하고 번창했으면 좋겠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