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맑은 날씨네여

다른 지역에는 눈이 왔다고 하는데 아침에 확인해 보니 저희는 눈이 안 내렸네요
눈이 안 와서 너무 좋아요 
눈 에 대한 트라우마로 싫어해서 내릴때 마다 
스트레스 받네요맑은 날씨네여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