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제육볶음

원래 아침에는 빵을 주로 많이 먹는 편인데, 오늘은 밥이 먹고 싶어서 냉장고에 있는 제육 꺼내서 볶았어요 ㅎ 요즘은 양념도 맛있게 되어서 잘 나오네요 
간단히 볶기만 하면 되니 편해요제육볶음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