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은 잃어버렸으나 정신줄 챙겨봅니다
견과류 챙겨요.
낱개로 되어있어서 먹기 너무 좋아요
추석때 찐 살은 연말에 빼야지..
연말 찐 살은......내년에 빼야하나?
평생 살은 안찌는 체질인가 했는데.. 그게 아니네요
이제 조금씩 더 움직여봐야겠어요~
0
0
댓글0
지갑은 잃어버렸으나 정신줄 챙겨봅니다
견과류 챙겨요.
낱개로 되어있어서 먹기 너무 좋아요
추석때 찐 살은 연말에 빼야지..
연말 찐 살은......내년에 빼야하나?
평생 살은 안찌는 체질인가 했는데.. 그게 아니네요
이제 조금씩 더 움직여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