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울 동네에 이런 맛집이 있었는데 전
몰랐네염ㅎㅎ 직접 만든 손두부로
만든 짬뽕밥은 처음 먹어보는데 꽤
맛있네염. 딸은 짬뽕 저는 짬뽕밥~
딸 덕분에 너무 맛있게 먹은
짬뽕밥 이였네염.
밥은 먹지도 못했어염.두부만으로도
배가 너무 불렀어영
1
0
댓글3
울 동네에 이런 맛집이 있었는데 전
몰랐네염ㅎㅎ 직접 만든 손두부로
만든 짬뽕밥은 처음 먹어보는데 꽤
맛있네염. 딸은 짬뽕 저는 짬뽕밥~
딸 덕분에 너무 맛있게 먹은
짬뽕밥 이였네염.
밥은 먹지도 못했어염.두부만으로도
배가 너무 불렀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