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환기 시작해요

오늘도 퇴근하자마자 환기 시작합니다!! 

 

바람이 안불면 안추운데 말이죠

 

아침에 못했으니까 20~30분 환기 하려고요

 

인증샷 사진 찍는데 태양이 어찌나 눈이 부시던지요 ㅎㅎㅎ

 

환기 시작해요

 

 

1
0
댓글1
  • 한결맘
    20~30분씩이나 환기하시군요. 제대로 하려면 그렇게 해야하는데 추워서 10여분도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