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누들면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누들면 이예요. 
역시나 아는 맛이였어요
불향이 가득 나는 볶음 면인데 
이거는 큰 임팩트가 없었네요 
비쥬얼도 맛 없게 나왔네요누들면

1
0
댓글2
  • 수수깡7
    오 맛나보이는데 그렇군요 ㅎㅎ 다음번에 더 맛난 것 드세요
    로블ㅎ
    작성자
    다 아는 맛이 였어요
    저렴한 가격도 아니였는데 후회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