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밥

고구마 썩을까봐  밥에 고구마 섞어서 밥을 했어요

고구마밥

0
0
댓글2
  • 히오
    맛있어보여요..  담에 저도 한번 해먹어봐야겠어요~~
    수수깡7
    작성자
    네 자꾸 썪는다고 섞으라 해서요 ㅎㅎ
    맛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