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사리 볶았어요

고사리 좋아하세요 

국산 건고사리 사서 볶음 했는데 

역시 맛이 좋아요 고사리 볶았어요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아주 맛있게 볶으신거 같아요
    저 고사리 너무 좋아 하는데요
    담주 금요일 아버지 제사인데 그날 맛 보겠네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그러시군요
    고사리 맛나죠 편안한 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