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란하늘 이뻐요

교회 다녀오자마자 대청소 싹~ 하고

남편이랑 단둘이 마트 올만에 갑니다.

지금 파란 하늘이 예쁜 오후시간도

 

즐시간 되세요^^♡

 

파란하늘 이뻐요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거긴 미세먼지가 없는거 같아요
    여긴 뿌옇게 하늘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