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하늘이 약간 파란 듯하여 기대했지만 역시나네요

미먼 나쁨 여전하네요

그냥 이젠 날이 풀리면 미먼 나쁘겠거니 생각하고

마스크 준비해야 되나 봐요

제 어릴 때를 못 누리는 지금 꼬맹이들이 불쌍해요하늘이 약간 파란 듯하여 기대했지만 역시나네요하늘이 약간 파란 듯하여 기대했지만 역시나네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