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고
파묘 이미 봤는데 TV에 또 하네요
다시 봐도 재미있어요 ㅎㅎㅎ
술 한잔씩 먹고 파묘 보고 있어요
애들은 갑자기 무섭다고 방에 가더니 잔다고 하네요
다행..ㅋㅋㅋ
내일 올라갈일이 걱정이지만..
일단 편안하게 오늘은 쉬어야겠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1
0
댓글2
파묘 이미 봤는데 TV에 또 하네요
다시 봐도 재미있어요 ㅎㅎㅎ
술 한잔씩 먹고 파묘 보고 있어요
애들은 갑자기 무섭다고 방에 가더니 잔다고 하네요
다행..ㅋㅋㅋ
내일 올라갈일이 걱정이지만..
일단 편안하게 오늘은 쉬어야겠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