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묘 또 보게 되네요 ㅎㅎㅎ

파묘 이미 봤는데 TV에 또 하네요 

다시 봐도 재미있어요 ㅎㅎㅎ

술 한잔씩 먹고 파묘 보고 있어요

애들은 갑자기 무섭다고 방에 가더니 잔다고 하네요

다행..ㅋㅋㅋ

내일 올라갈일이 걱정이지만..

일단 편안하게 오늘은 쉬어야겠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1
0
댓글2
  • 야고
    나.무서워서 끝까지 못봄.ㅋ ㅋ
    우리화이팅
    작성자
    ㅋㅋㅋ 우리집 막내도 도망감요 ㅋ
    영화관에서는 소리 지르며 봤는데 몇번 보니 덤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