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뻥튀기

뻥튀기뻥튀기 좋아해서 자주 사먹어요

왼 접시 모양이 제일 맛있고

오 동그리 바삭이도 맛나요

특히 시장가면 바로 만들어 나오니 더 좋아요

 

 

뻥튀기

1
0
댓글4
  • 냥이키우기
    갓 나온 뻥튀기는 맛나죠
    잘보고갑니다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맛나게 먹는 중이에요
    즐건 휴일 되세요
  • 우리화이팅
    벙튀기는 사랑이죠~
    자꾸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시장에 가면 바로 튀긴거 사와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장날가면 갓뻥이라 무조건 사와요
    조만간 또 사라질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