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안개

아침에는 안개가 잔뜩 꼈었는데

지금은 좀 흐리지만 안개는 걷혔어요

안전운행해야 겠어요

안개

0
0
댓글2
  • 제벌
    아침에 앞이 안보였네요
    운전조심해야지요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작성자
    자욱한 안개길 안전운행했어요
    편안한 밤 되셔요